Untitled Document

본교 시스템

본교는 국제화시대에 걸맞는인재를 양성하기 위하여 호주, 뉴질랜드, 영국, 중국, 미국, 캐나다, 인도와의 자매결연을 맺어 손쉽게 편입학 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즉, 본교 1학년을 마치고 자매결연 학교본과에 편입학 할 수 있는 길을 열어 놓았습니다.
또한, 현지 체제비를 절감시켜 드리기 위하여 기숙사 비용을 국내 하숙비보다 오히려 저렴한 가격으로 준비해 놓고있습니다.
대학에서 갖추지 못한 이러한 제도를 본교는 완벽하게 갖추고 있어 본교 학생에게 많은 혜택을 드리고 있습니다.
즉, 기술과 학위 그리고 영어를 동시에 취득할 수 있는 길을 마련해 놓음으로서 국제화시대에 걸맞는 인재양성과 더불어 손쉽게 취업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유학안내

상무에서 추천해드리는유학과정의 프로그램은 본교 1학년 수료 후 호주, 뉴질랜드, 영국, 중국, 미국, 캐나다,
인도에서 6개월간 Language Couse를 이수후 본과 2학년으로 편입학하여 1년간의 과정을 마치면 전문학사학위(Diploma)를 받을 수 있습니다.



희망을 주는 교수진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갖춘 유능한 교수진으로 열과 성의를 다하여 지도하고 있습니다.
(담임 교수제에 의한 철저한 학사관리)

다양한 편의시설

통학이 불편한 학생을 위하여 기숙사는 물론 통학 셔틀버스를 운행하여 편의를 제공하고 있으며,
구내식당, 상담실, 학생휴게실, 도서실, 자료실, 주차장등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완벽한 취업시스템

구인, 구직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하여 취업에 대한 모든 정보를 제공함으러써 보다 폭넓은 직업의 선택권을 주고 있으며, 졸업작품전시회, 1인 2자격증 취득, 창업을 위한 자료제공 등을 하고 있습니다.









Untitled Document
61901 광주광역시 서구 하남대로 550번길 19-27 (동천동 136)
Tel.062)606-7000   Fax.062)606-7119
Copyright ⓒ 2006 sangmoo.or.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