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itled Document

본교 부설 어학전문교육기관은 최고의 어학학습 혁명을 이르키고자 영어, 일본어 중국어와 IELTS자격시험등을 개설하고 있으며, 각 분야의 전문적인 지식을 지닌 상담원 및 컴퓨터 전문가 등 엄격한 선발과정을 거친 우수한 인적 재원에 그 바탕을 두고 있습니다. 이미 세계는 하나로 연결되고 국가간의 교류는 더 없이 확대되었습니다.어학은 결코 학문이 아닙니다. 우리말과 마찬가지로 그저 하나의 생활 자체일 뿐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닙니다. 실생활에 살아 숨쉬는 어학을 위해 어학교육의 선두주자로서 국가가 필요로 하는 세계인 양성에 묵묵히 그 역할과 최선의 노력을 경주하겠습니다.

훈 련 과 목 내          용
IELTS
IELTS(International English Testing System)란?IDP Education Australia(IDP 호주대학연합)과 영국문화원(British Council) 및 영국의 캠브리지대학(The University of Cambridge Local Examinnations Syndicate)에서 공동으로 개발하여 주관하고 있으며, 현재 전세계 105개 국가의 210개 Test Center에서 실시되고 있습니다.IELTS영어시험은 영연방 국가들의 교육기관에서 공부하려는 유학생들이 영어 능력 평가를 주 목적으로 하는 국제공인 영어능력 평가시험으로, 독해(Reading), 작문(Writing), 듣기(Listenning), 말하기(Speaking) 등의 4가지 영어 기능을 종합적으로 평가합니다.
영어학과
본 학과는 다변화하는 국내외적인 상황에 적응하기 위하여 단순한 관광영어 통역이 아닌 체계적인 영어 의사 소통능력을 갖추어 영미문확과 문화를 이해하며, 감상.비평할 수 있는 능력을 기르고, 영어와 관련된 제반분야의 기초적 지식을 갖추어 세계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할 수 있도록 학생을 교육하여 우리문화와 언어발전 및 국제간의 이해증진에 기여할 수 있는 인재를 양성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중국어학과
본 학과에서는 현대 중국의 언어. 정치. 경제. 문화역사. 철학사회에 대한 전반적인 부분에서 중국전문가를 길러내는 것을 목표로 교육하고 있습니다. 그러기 위해서 중국 현지 대학과 자매결연을 맺어 학술교류를 증진시키고 있으며, 또한 중국문제 연구소를 설립하여 운영함으로써 어학에 대한 교육을 보다 실용적이고 체계적으로 실시하고 있습니다.
일본어학과
본 학과에서는 21세기 국제화 시대를 맞이하여 제2외궁어로서의 그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는 일본어를 교육하여 국제화시대에 부흥하여 체계적이고 종합적인 이해를 도모함과 동시에 현지취업을 통한 일본의 IT 및 국가기술을 습득함으로서 국내경제에 이바지 할 수 있는 전문인재를 양성함을 목표로 합니다.






Untitled Document
61901 광주광역시 서구 하남대로 550번길 19-27 (동천동 136)
Tel.062)606-7000   Fax.062)606-7119
Copyright ⓒ 2006 sangmoo.or.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