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itled Document

본교국제공인자격센터는 IT분야 전문교육기관이며, 노동부 지정교육기관입니다. 본 센터는 21세기를 맞이하여 새로운 아이디어와 전략으로 보다 나은 사회를 구현하기 위해 우리가 보유한 인력, 능력, 기술, 역량을 발휘해 최상의 교육서비스를 제공하며, 또한 시대가 요구하는 최고의 IT전문가를 배출하여 21게시 한국사회와 세계사회에 경제적, 문화적으로 기여하는 선두 교육센터가 될 것입니다. 본 센터는 수강생들에게 다양한 배움과 능력개발의 기회를 부여하고자 초고속 정보통신시대의 IT 차별화교육, 기초부터 고급과정까지 체계화된 교육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쾌적한 환경, 완벽한 강의, 저명한 강사진으로 전국 제일의 합격과 취업을 건학이념으로 삼아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훈 련 과 목 내          용
Linux LPIC 과정
LPIC란?LPIC(Linux Professional Institute Certification)는 개개인들의 리눅스에 대한 전문지식 수준을 인증하기 위하여 생긴 프로그램으로 칼데라 시스템, 레드햇, 데비안 등 리눅스 선도기업들이 주축이 되어 설립한 비영리 단체인 LPI(Linux Professional Institute)에서 운영하는 인증제도이다.
MCP(Microsoft Certified professional)과정
MCP란?MCSE 자격증은 시스템 아키텍쳐 디자인 솔루션의 비즈니스 요구사항을 분석하고, 아키텍쳐 구성 요소의 구현, 설치, 구성과 시스템 문제해결을 수행하는 전문가에게 있어 최고의 인증입니다.
데이터베이스관리자 과정
OCP/DBA란?OCP/DBA(Oracle Certified Professional-DataBase Adminnistator)오라클제품 사용자에게 제품에 대한 전문지식정도나 업무능력을 측정하여 세계적으로 능력을 인정해 주는 제도이다.
SCJP(Sun Certified Javaprogramer)과정
SCJP란?SCJP자격증은 자바를 만든 썬 마이크로시스템즈가 국제적으로 인정하는 자격증입니다. 그리고 JAVA 기술 분야의 능력을 검증 받을 수 있는 자격증입니다.
MQFU 과정
MQFU란?MQFU(Macromedia Qualified Flashuser)는웹 디자인 및 애니메이션 인력양성을 위하여 macromedia에서 공인하는 Flash 자격시험.







Untitled Document
61901 광주광역시 서구 하남대로 550번길 19-27 (동천동 136)
Tel.062)606-7000   Fax.062)606-7119
Copyright ⓒ 2006 sangmoo.or.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