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직업능력개발훈련 재단법인 상무대학의 모체가 1972년 기독교 정신의 토대위에 설립되어 지식정보화사회에 앞서갈 수 있는 실력을 갖춘 인력양성이라는 목표아래 국제공인자격센터, IELTS어학센터, 학점은행제에 따른 학사운영 및 해외지역 우수 대학과의 자매결연등을 통해 여러분이 전문기술인력으로 재도약 할 수 있는 발판이 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우수한 교수진 확보, 최첨단교육시설 확충 및 학생중심의 학사제도 개선으로 세계어느 곳에서든지 인정받고 활동 할 수 있는 양질의 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그간 저희가 배출한 무수한 인재들은 각 분야에서 전문 기술인으로서 사회에 봉사하고 있으며, 현재 실업자 재취직, 정보기술(IT), 자활, 창업, 재직근로자, 맞춤훈련과정등에서 더 나은 내일을 위하여 미래 지향적인 젊은 상무인들이 지금 이순간을 투자하고 있습니다.

끝없는 무한 경쟁시대!!
이미 세계는 하나로 연결되고 국가간의 교류는 더 없이 확대되었습니다.
이에 저는 세계속의 진정한 초인류 학교가 되기위해 다음 세가지를 중점과제로 추진하고자 합니다.

첫째, 새 시대적인 욕구에 부응할 수 있는 학생중심의 교육시스템을 구축하겠습니다.

둘째, 참다운 인성교육을 바탕으로한 전문기술교육훈련으로 세계화를 향한 우리의 삶의 질을 높이겠습니다.
셋째, 미래사회의 빛과 소금이 되겠습니다.

여러분!
저희는 끊임없는 노력과 발전적 개혁을 추구하여 전문기술 교육1번지의 세계적인 학교로 그 위상을 높여 나가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Untitled Document
61901 광주광역시 서구 하남대로 550번길 19-27 (동천동 136)
Tel.062)606-7000   Fax.062)606-7119
Copyright ⓒ 2006 sangmoo.or.kr. All right reserved.